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아야 할 녹색 에너지 정보!

카테고리 없음

by 건넛집토토로빨간망토찾아 2020. 6. 16. 07:13

본문


알아야 할 녹색 에너지 정보!



가정에서 사용하는 자원을 줄이는 것은 생각보다 간단할 수 있다.


단지 몇 번의 변화만으로, 그리고 몇 번의 큰 변화로, 당신은 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만드는 탄소 발자국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아래 기사를 읽으면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좋은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여름에 에어컨을 사용하기보다는 자연스런 옷을 입어라.


면과 비슷한 원단이 피부에서 수분을 빨아들이기 때문에 시원하게 지낼 수 있다.


어두운 색은 당신을 더 뜨겁게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밝은 색의 옷을 입어라.


그것은 당신이 AC에 놓는 결과를 낳는다.




당신의 지역사회가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녹색 에너지의 원천을 조사하라.


다양한 유틸리티의 비용을 비교하고 현재 또는 현재 진행 중인 에너지 법안을 고려하십시오.


간단한 변화의 예로서 천연가스나 우물물로 바꾸는 것을 생각해 보라.




여름에는 건조기 대신 빨랫줄에 옷을 말리십시오.


태양은 당신의 옷에서 좋은 냄새가 나게 할 것이다.


건조기에 말렸을 때보다 훨씬 더 신선한 냄새가 날 거야 게다가 공공요금이 눈에 띄게 줄어들 것이다.




사용하지 않는 가전제품은 그대로 두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방을 비우고 돌아올 계획이 없다면, 전등, 텔레비전, 컴퓨터를 끄십시오.


전원 스트립을 사용하면 대기 모드에서 전원이 낭비되는 대신 한 번에 모든 전자 장치를 끌 수 있다.




식기 세척기가 있다면, 가득 찰 때까지 켜지 마십시오.


당신의 식기세척기는 반만 차도 같은 에너지와 물을 소비한다.


또한, 식기 세척기의 에너지 세이버 설정을 사용하여 부하가 공기 건조되도록 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친환경적이 되려고 노력한다면, 그렇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은 겨울에 전기 히터를 얼마나 자주 사용하는지를 제한하는 것이다.


대신 각 가족 구성원에게 스웨터, 예복, 슬리퍼가 있는지 확인하고 펠릿 난로나 벽난로로 여러분의 생활 공간을 데워라.


기도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잠자는 동안 시원한 공기를 마시는 것이 실제로 더 낫다는 것을 명심하라.




수동태양광과 능동태양광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수동태양광 발전은 능동태력이 하는 값비싼 저장전지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활성 전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태양 전지, 기계 시스템,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태양 전지판 등 몇 가지를 설치해야 할 것이다.


수동태양광 발전은 단순히 태양을 이용하여 집에 열을 가할 수 있도록 벽에 열 에너지를 보관하는 것이다.




실제로 노트북은 데스크탑을 사용하는 것과 달리 에너지를 덜 소비하는 좋은 대안이다.


특히 웹 서핑이나 워드 프로세싱과 같은 비필수 작업에서는 랩톱이 데스크톱보다 최대 75% 적은 전기를 사용한다.


노트북이 있으면 어디든 컴퓨터를 가져갈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더 친환경적이 되려고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에너지 사용량을 매달 그리고 매년 계속 추적해야 한다.


무엇을 쓰고 있는지 아는 것만으로도 에너지 사용량을 줄일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물이나 전기 사용을 줄이려고 의식적으로 노력한다면, 여러분은 사용하지 않는 전등이나 가전제품을 끄는 습관을 들이기 쉽다.




휴일에 LED 조명을 사용하여 전기를 절약하십시오.


미국의 연구에 따르면 에너지부의 연구는 모든 사람이 이러한 변화를 만들 필요가 있다고 한다.


그것은 엄청난 양의 전기인데, 한 해 동안 20만 가구에 전력을 공급할 것이다.


전기 요금으로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이전 어플라이언스를 Energy Star 등급의 최신 어플라이언스와 바꾸십시오.


Energy Star 등급 어플라이언스는 이전 등급이 아닌 어플라이언스보다 눈에 띄게 적은 에너지를 사용하도록 보장된다.


냉장고와 냉동기의 경우 등급은 에너지 사용량 20% 감소, 식기세척기의 경우 에너지 사용량 40% 감소, 세탁기의 경우 에너지 사용량 최소 50% 감소!



온디맨드 온수기는 훌륭한 에너지 절약기 입니다.


전통적인 온수기는 물이 전혀 필요 없을 때 물을 데우면서 끊임없이 달린다.


온디맨드 온수기는 필요할 때만 물을 데워서 많은 돈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여기에 제시된 아이디어를 이용해 일상생활에 활용하십시오.


당신은 환경을 절약하고 동시에 청구서를 줄일 것이다.


조금씩 노력하면 깨닫기도 전에 집이 푸르러질 거야!